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패션&뷰티 쇼핑 플랫폼 ‘서울스토어’ X ‘딩고(DINGO)’와 파트너십 체결

디유닛(대표 윤반석)이 운영하는 패션&뷰티 쇼핑 플랫폼 ‘서울스토어(seoulstore)’가 뉴미디어 트렌드를 선도하는 멀티 채널 브랜드 ‘딩고(DINGO, 이하 딩고)’와 파트너십을 체결,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스토어와 딩고가 함께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유튜브 및 SNS 등에서 높은 구독자 수를 기반으로 많은 사랑을 얻고 있는 딩고 채널을 적극 활용해 진행된다. 딩고 채널 내에 서울스토어와 딩고만의 특성이 어우러져 주요 소비자층인 밀레니얼 및 Z세대가 주목할 수 있는 브랜디드 콘텐츠를 게재해 구독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자 한다.

아울러 서울스토어 공식사이트 내에 ‘딩고 스토어’를 생성, 딩고가 서울스토어 소비자들의 큐레이터가 되어 콘텐츠 시청부터 구매에 이르기까지 자연스럽게 연결시켜 소비자들의 편의를 높일 예정이다.

첫 브랜디드 콘텐츠는 이른바 올 겨울 ‘대란템’으로 떠오른 ‘플리스’를 다룬 내용으로 구성됐다. 10/29(화) 공개된 ‘겨울 플리스 총정리.zip’ 영상에서는 스타일리스트의 비밀 폴더를 몰래 보여주는 컨셉으로 친근하게 플리스 제품을 소개한다.

제품 착용 이미지를 활용한 인포그래픽은 물론 제품 상세 컷을 영상으로 담아내 시청자의 주목도를 높였다. 또한 서울스토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활용한 ‘딩고 5% 친구할인코드’의 할인 혜택 제공과 ‘영상 댓글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들이 보다 더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재미 요소를 더했다.

서울스토어는 딩고와 함께 처음 선보인 ‘플리스’ 큐레이션 영상 콘텐츠를 시작으로 ‘딩고’와의 협업에 더욱 집중, 새롭게 선보일 서울스토어 F/W 제품을 다루는 크리에이티브 콘텐츠를 구성해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스토어를 운영하는 디유닛 윤반석 대표는 “밀레니얼 및 Z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딩고와 협약을 통해 각사의 강점을 활용한 창의적이고 색다른 브랜디드 콘텐츠를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타깃 층의 트렌드에 집중해 서울스토어 고객과 다양한 주체가 서로 활발하게 소통하는 플랫폼으로 성장해 차별화된 즐거움을 제공하는 패션&뷰티 쇼핑 플랫폼으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