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드폼(대표 홍정우)의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솔티페블 (SALTY PEBBLE)’ 이 오늘 9월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
‘솔티페블’은 보헤미안 무드를 바탕으로 하는 프렌치 시크 컨셉의 컬렉션을 선보이며 2030 여성 고객층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번 2024 FW 시즌에는 ‘A rural woman’s gaze on nature and the city ; 자연과 도시를 바라보는 시골 여인의 시선’을 콘셉트로 해 브랜드 특유의 보헤미안 무드에 여성스러움을 더한 컬렉션을 전개하고 있다.특히, 이번 FW 컬렉션은 1차 오픈 직후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스팽글 핸드 자수 포인트의 ‘GLITTERING GEM CARDIGAN’부터 ‘GLOSSY LACE TRACK PANTS’ ‘STITCH WESTERN BELT’ 등 다수의 아이템이 품절 대란을 겪기도 했다.
팝업 스토어는 솔티페블만의 브랜드 무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자연물들을 곳곳에 배치해 성숙하고 여성스러움을 극대화시켜 절제된 아름다움을 담아냈다.
앞서 온라인에서 화제가 된 품절 아이템들을 포함한 2024 FW 1차 컬렉션 제품들은 모두 팝업스토어에서 볼 수 있으며, 판교 현대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2024 FW 2차 컬렉션을 단독 선공개한다. 선공개 라인업에는 의류뿐만 아니라 솔티페블이 첫 선을 보이는 스타킹, 스카프, 지갑류의 아이템도 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우선, 2024 FW신제품 최대 20% 단독 할인, 2024 SS시즌 일부 품목 최대 50% 할인 등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팔찌와 글리터 삭스가 준비됐으며,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2024 FW 신상품, 악세서리 뿐만 아니라 공식몰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까지 다양한 기프트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솔티페블 판교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