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에서 온 친환경 스킨케어 브랜드 ‘파머시’가 19일과 21일 신세계 백화점의 뷰티 편집숍 ‘시코르(CHICOR)’ 대구 동성로점과 부산 서면점에 각각 입점했다.
파머시의 가장 대표적인 제품은 자연주의 레시피로 피부에는 순하면서 짙은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제거하는 강력한 세정력으로 사랑 받고 있는 ‘그린 클린’이다. 파머시의 자연주의 브랜드 철학을 고스란히 담아낸 제품으로 2018년 8월에는 미국 세포라 클렌징 밤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해바라기와 생강 뿌리 오일, 파파인 천연 효소를 주 성분으로 메이크업을 효과적으로 지워내고 피부에는 촉촉한 수분감만 남기는 것이 특징이며, 메이크업을 지워낸 후에도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해 이중 세안이 필요 없는 것이 장점이다.
시코르 대구 동성로점과 부산 서면점에는 시그니처 아이템 ‘그린 클린’과 ‘허니 포션’, ‘허니 드랍’ 등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제품들 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이 입점될 예정으로, 그 동안 해외 쇼핑몰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던 파머시의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한편 파머시는 시코르 입점을 기념해 대구 동성로점과 부산 서면점에서 구매 금액 상관 없이, 모든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그린 클린’ 클렌징 밤 3ml 샘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각 매장의 입점 시점과 동시에 시작되며 각 매장에 준비된 사은품 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파머시코리아의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외 유명 브랜드들의 다양한 뷰티 제품들을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세계적인 뷰티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전하는 신세계 백화점의 뷰티 전문 편집숍에 입점하게 되어 앞으로 시코르와 함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나 이벤트들이 더욱 기대된다”며, “이번 대구 동성로점 및 부산 서면점 입점을 계기로 대구와 부산 지역의 고객분들도 더욱 편리하게 파머시의 다양한 제품들을 경험해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