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가 지난 시즌 큰 사랑을 받았던 어패럴 라인 에센셜 컬렉션을 레트로 무드에 맞게 업그레이드해 다시 선보인다.
이번 시즌의 컨셉은 ‘Known meets unknown(익숙한 것이 익숙하지 않은 것을 만난다)’로 일상에서 느꼈던 익숙한 실루엣이 장소와 상황에 따라 새롭게 변하는 모습들을 ‘팀버랜드’만의 시선으로 다양하게 시도하고 스타일링하여 제품을 새로운 시선으로 해석했다.
브랜드의 트리로고와 레터링을 활용하여 새롭게 출시한 후드집업, 후드티셔츠와 꾸준한 사랑을 받는 코치재킷 세 가지 스타일로 출시되는 이번 에센셜 컬렉션은 브랜드의 감성을 충분히 담아내면서도 다양한 스타일에 믹스매치 할 수 있는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새롭게 선보이는 후드집업은 ‘팀버랜드’의 트리 로고가 작게 포인트 된 스타일로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엿볼 수 있는 디자인이며 베이직한 블랙과 그레이 컬러로 출시된다.
후드티셔츠는 레트로 열풍에 맞춰 빅 로고 레터링과 자연스러운 오버핏으로 디자인되어 남녀 누구나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하기를 추천한다. 어디에나 어울리는 그레이와 블랙컬러, 포인트 스타일로 연출 가능한 버건디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팀버랜드’의 2017 F/W 에센션 컬렉션은 오는 8월 21일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매장을 비롯한 전국 ‘팀버랜드’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