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티코리아가 선보이는 글로벌 주얼리 브랜드 ‘티파니(Tiffany&Co.)’의 향수 ‘티파니 오 드 퍼퓸(Tiffany Eau de Parfum)’ 팝업스토어가 롯데 잠실 에비뉴엘에 8월 31일 오픈했다.
티파니의 첫 향수 ‘티파니 오 드 퍼퓸(Tiffany Eau de Parfum)’을 팝업스토어로 선보이는 자리로, 시그니처 컬러인 ‘티파니 블루’를 메인으로 다이아몬드 컷팅에서 영감 받은 신제품 향수의 이미지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매력적인 공간으로 꾸며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선보였다.
‘티파니 오 드 퍼퓸(Tiffany Eau de Parfum)’은 스파클링 플로럴 머스크를 현대적으로 창조하여 독창적인 티파니만의 향으로 완성되었다. 그린 만다린 탑 노트로 시작하여, 아이리스 꽃과 파촐리 등 다양한 원료를 조향하여 한없이 깨끗하다가도 어느 순간 관능미가 느껴지는 중독성 있는 향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매주 토요일 3시에서 6시 사이 캘리그라피 서비스를 제공하고, 50ml 이상 구매 시 티파니 시그니처 기프팅 서비스와 미니어처 증정, 75ml 이상 구매 시에는 미니어처와 티파니 수첩을 증정 한다. 또한 모든 방문 고객 대상으로 현장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샘플을 증정한다.
3개월간 운영되어 10월부터 11월까지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트를 한정 판매하고, 11월 간 50ml 이상 구매 시 향수 보틀에 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한다.
한편, 티파니 향수 팝업스토어는 롯데 잠실 에비뉴엘 B1층에서 8월 31일부터 11월 30일까지 3개월동안 진행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