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의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가 지난 28일 GS SHOP에서 진행된 홈쇼핑 굿바이 방송에서 무려 121% 초과 매출을 달성,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출시 이후 멈추지 않는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방송은 일명 5분 완판템이라 불리는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의 굿바이 방송임이 알려지며 신규 고객은 물론 기존 고객들의 N차 구매가 이루어졌으며, 강력한 바람과 건조한 공기로 인한 피부 건조함, 푸석함이 신경 쓰이는 시기에 효과적인 물광 케어가 가능한 올인원 제품이라는 점이 더욱 빠른 매진을 기록했다는 분석이다.
게다가 80ml(본품) 4개와 40ml(체험분) 1개가 포함된 싱글 세트는 54% 할인, 80ml(본품) 8개와 40ml(체험분 1개 포함) 2개로 구성된 더블 세트는 65%라는 엄청난 할인율로 선보이며 이번 완판의 큰 요인으로 작용했다.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는 다양한 사이즈의 9가지 콜라겐이 함유된 버블이 피부에 쫀쫀한 물광 막을 형성해 투명한 백옥 피부를 선사하는 올인원 버블 마스크다. 식물에서 유래한 각질 제거 성분과 LHA 성분이 피부 각질을 케어해 매끈한 피부 결로 정돈해 주며, 팩을 하는 동안 수분 증발을 차단하여 피부 탄력을 위한 콜라겐의 영양을 지속적으로 공급해 준다. 또한 씻어낼 필요 없는 노워시 타입으로 사용이 간편하고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부담 없이 데일리로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티르티르의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는 작년 1월 첫 런칭 방송에서 홈쇼핑 화장품 방송 역사상 최단 시간인 5분 만에 전량 매진되며 지금까지도 레전드 완판 아이템으로 회자되고 있다. 이후 런칭 3개월여 만에 100억 매출 달성과 함께 일본 시장에서도 1위에 랭크되는 등 티르티르의 매출 성장을 이끌어냈으며 올 8월에는 누적 판매 100만 개를 기록, 약 300억 매출 달성이라는 쾌거를 이뤄냈다.
한편, 에스테틱에서만 받을 수 있었던 케어를 버블 하나로 집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는 앞으로 홈쇼핑 방송에서 만나볼 수 없고 티르티르 공식 홈페이지(https://www.tirtir.co.kr/)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