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티르티르(TIRTIR, 대표 김용철 이지철 천주혁)가 오는 12월 12일부터 내년 1월 12일까지 성수동 연무장길에 위치한 MM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오늘부터 사전 예약을 오픈한다.
올해 리브랜딩 이후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티르티르 팝업스토어는 K뷰티 쿠션 중 처음으로 미주 아마존 전체 1위에 빛나는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을 비롯해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와 처음 공개되는 신제품 쿠션과 립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제품의 특성과 메시지를 담은 공간에서 직접 사용해 볼 수도 있고, 다양한 포토 스팟과 포토부스 등의 다채로운 경험도 가능하다. 특히 어떠한 피부 톤도 아우를 수 있는 쿠션으로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주목을 받은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의 5개의 신규 컬러가 추가된 45개의 쉐이드를 직접 테스트 후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또한 네이버 플레이스를 통해 11월 28일부터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모든 사전 예약 방문 고객은 대기 없이 바로 입장 가능하며,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굿즈인 신제품 ‘워터리즘 글로우 멜팅 밤’ 키링과 함께 레드 거울 키링을 증정한다. 한편, 티르티르 팝업스토어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되며, 현장 대기를 통해서도 입장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