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5월 15, 2025
No menu items!
spot_img

트래블메이트, 인체공학적 신제품 백팩 ‘마로크 라인’ 출시!

배낭여행에 최적화 된 백패킹 탄생.. 강렬한 색감과 정교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인기돌풍 예고

국내 최대 여행용품 브랜드 트래블메이트의 2018 신제품 여행용 배낭이 새롭게 탄생했다.

트래블메이트는 강렬한 색감과 함께 기능성이 돋보이는 뉴 백패킹 시리즈 ‘마로크(MAROC) 배낭 라인’을 출시, 배낭여행 족들의 눈높이에 최적화된 상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마로크 배낭은 유럽과 아프리카 고유의 색감이 서로 공존하는 나라, 모로코에 영감을 받아 기획됐다. 기존 트래블메이트 스테디셀러인 벨리즈 배낭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배낭 여행자들의 에너지를 충전해 줄 레드, 옐로우, 블루, 블랙, 그레이 총 5종의 화려한 컬러로 제작됐으며, 사이즈는 38L, 45L, 50L 중 필요에 따라 고를 수 있다.

이번 제품은 캐리어를 연상케 하는 270도 전면 오픈 방식을 채택해 여행 중 빠르고 정확하게 짐을 찾을 수 있으며, 상단 포켓, 탑 로딩 포켓, 등판 히든 포켓, 2단 내부 분리 공간 등 다양한 내외부 수납 공간을 확보하고 있어 많은 양의 소지품을 효과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 설계도 돋보인다. 사람의 등라인과 유사한 트래블메이트만의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적용돼 골격에 따라 부드럽게 등판을 감싸주며, 이를 통해 장기간 이동시에도 체력 소모를 최소화 하게 된다. 여기에, 새롭게 개발된 U자형 프레임이 배낭의 뒤틀림까지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재질은 부드러우면서도 땀 흡수를 막아주는 에어메쉬 소재 스펀지로 삼중 보강돼 편안한 착용감을 주며, 인체와 환경에 무해한 친환경 발수 가공 처리로 눈, 비 등 터프한 환경에서도 거뜬하다.

마로크 시리즈는 트래블메이트 강남 본점, 인천공항 T1∙T2점, 각종 온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0월 말 CJ 오쇼핑 단독 패키지 상품으로도 판매될 예정이다.

트래블메이트 관계자는 “이번 마로크 라인에는 그 동안 트래블메이트가 연구해 온 기능과 엄선된 소재가 모두 적용된 만큼,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에게 가장 든든한 여행 메이트로 함께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여행용품 대표 브랜드로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혁신적인 여행상품 개발에 앞장 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01년 온라인 쇼핑몰로 출발한 트래블메이트는 3000여 개 이상의 여행용품을 디자인 및 제조, 수입 판매하는 대한민국 최초의 여행 편집숍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트래블메이트는 여행자에 특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여행용품으로 업계 매출 및 시장점유율 1위를 점유하고 있으며, 지난해 2월부터 루이까또즈를 전개하는 태진인터내셔날에 인수되어 계열사 브랜드로 함께하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