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셔스 뷰티 브랜드 토리든(대표 권인구 이윤희)이 지난 5월13일, 작년 론칭 이후 많은 인기로 주목받은 ‘셀메이징 저분자 콜라겐 라인’의 인기에 힘입어 뷰티 크리에이터 시드니와 함께 진행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유튜브 구독자 16만 뷰티 크리에이터 시드니가 직접 출연했다. 김예나 쇼호스트의 진행과 함께 개발 단계부터 꾸준히 사용해본 소감, 시드니 만의 꿀팁 레시피와 함께 라이브 방송만의 풍성한 혜택으로 소비자의 참여를 재미있게 유도했다. 이에 누적 조회수 34만에 육박하는 높은 호응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작년 첫 선을 보이고, 이번 2차 앵콜 기획전에서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 중인 ‘셀메이징 저분자 콜라겐 탄력 크림’은 분자 크기가 다른 5가지 콜라겐을 배합한 토리든 만의 ‘5D 복합 저분자 콜라겐’ 과 ‘콜라겐 본딩 시스템’이 피부 층층히 끈적임 없이 수분을 채워주는 수분 탄력 콜라겐 크림이다. 또한, 콜라겐 흡수와 탄력 시너지에 도움을 주는 펩타이드, 아미노산, 10D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돼 수분감 넘치는 모공 탄력 케어가 가능하다.
뷰티 크리에이터 시드니는 “애정을 가지고 공동 개발한 제품인 만큼 실시간으로 고객의 반응을 확인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에서 함께 소통하며 사용 만족도를 전달할 수 있어서 유익한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