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타임스트림, 신림 상권 잡는다…스파오·원더플레이스 신규 오픈

경방(대표 김 담)의 타임스트림 신림이 신림 상권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한 인기 SPA 브랜드 매장부터 패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의 신규 매장을 선보인다. 서울 신림에 위치한영 콘텐츠 쇼핑플랫폼 ‘타임스트림’은5월말, ‘스파오(SPAO)’ ‘원더플레이스’ 등 최신 트렌드에 맞춘 신규 브랜드 매장을 오픈한다.

24일 오픈하는’스파오’는 가성비트렌드에 힘입어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벌SPA 브랜드다.매장에서는 스파오의 최신 24SS(봄·여름) 시즌 컬렉션부터 남녀캐주얼,포맨, 포우먼, 키즈, 생활용품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다.

스파오타임스트림점에서는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마련한다.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타임스트림점 단독 혜택으로 7만원 이상 구매 시 7천원 할인,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할인,15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또한 파자마 5천원 할인,쿨테크 2장 구매 시 50% 할인등 ‘착한 가격’ 이벤트를 진행하고,오픈 기념 에어볼 이벤트와 우디 풍선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스파오 오픈에 앞서 지난 1일타임스트림은 패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원더플레이스’를 타임스트림 지하 1층에 새롭게 선보였다.매장에서는 다채롭고 개성 넘치는 브랜드들의 의류부터, 모자, 가방, 액세서리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타임스트림 지형석 점장은 “신림 상권 고객들에게 더 나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한 신규 매장들을 연이어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 브랜드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해나가며 타임스트림이 신림 거주민들의 쇼핑 성지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