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5월 15, 2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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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임스퀘어, MZ세대 타깃으로 한 신규 입점 브랜드 다수 선보여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가 하반기 개편을 통해 MZ세대가 선호하는 브랜드들로 쇼핑몰을 새롭게 단장했다고 밝혔다.

최근 타임스퀘어는 LEE, 비이커, 젤리크루, 리바이스 등 젊은 감각의 트렌디한 브랜드들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어린이 미디어 전시 ‘신비아파트 미디어 어드벤처 : 봉인된 퇴마서’를 운영하는 다이브 인, 천연가죽으로 만들어낸 액세서리 및 휴대폰 케이스를 선보이는 헤르테온과 사뿐, 로이드 더 그레이스, 마호가니와 같은 매장들을 추가로 오픈 및 리뉴얼해 기존의 쇼핑몰 구성에 신선함을 더했다.

타임스퀘어에서는 이번 개편과 함께 신규 오픈 매장을 중심으로 경품 증정 및 할인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먼저 데님 캐주얼 브랜드 ‘LEE’는 오픈을 기념하여 신상품의 가격을 최대 20% 인하해 판매한다. 컨템포러리 멀티숍 브랜드 ‘비이커’는 리뉴얼 오픈 이벤트로 10월 한 달간 구매 금액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 스포츠’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한다. ‘로엠’은 신상품을 10%, 아우터를 20% 세일한다. 고객이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미니 꽃다발도 선물한다.

마지막으로 타이 다이닝 레스토랑 ‘화양연화’는 인스타그램 인증 시 10% 할인하는 이벤트를 오는 11월 11일(금)까지 실시한다.

타임스퀘어 관계자는 “다양한 브랜드들의 입점과 리뉴얼 오픈으로 쇼핑 공간에 젊은 감각을 더하려고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께 새롭고 재밌는 쇼핑몰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변화하는 타임스퀘어가 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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