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대표 김담)는 본격적인 봄을 맞아 ‘코오롱스포츠 X 세이신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코오롱스포츠 X 세이신‘ 팝업스토어 오픈이번 팝업스토어는 내달 10일까지 한 달간 타임스퀘어 2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장에서는 코오롱스포츠와 일본 디자이너 마츠이 세이신이 3번째로 협업한 2018년 S/S 시즌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코오롱스포츠 X 세이신’ 라인은 영화 ‘그랑블루’와 전설의 다이버 자크 마을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됐다. 푸른 심해와 자크 마을의 어록을 모던한 디자인으로 선보이고, 시그니처 아이템인 블랙 코트와 화이트 셔츠는 새로운 소재와 실루엣으로 진화했다. 수묵화를 연상케 하는 그래픽의 상록수 로고는 엣지있는 룩을 완성한다.
한편, 코오롱스포츠는 타임스퀘어점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내달 10일까지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심플한 디자인의 토트백을 한정수량 증정한다.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윤강열 차장은 “싱그러운 봄을 맞아 고객들이 트렌디한 쇼핑 즐기실 수 있도록 코오롱스포츠와 손잡고 팝업스토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타임스퀘어에 오셔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서만 제공하는 가격 할인 혜택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