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대표 김담)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다양한 체험과 혜택이 가득한 ‘크리스마스 가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타임스퀘어는 11일부터 오는 26일까지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타임스퀘어 1층을 꾸미고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이 가득한 가이드북 등을 준비해 추운 날씨에 실내를 찾는 ‘겨울 몰링객’ 잡기에 나선다.
먼저 타임스퀘어는 당일 구매 영수증을 소지한 고객에게 여행상품권, 닌텐도 스위치, 샤오미 공기청정기, 애플 에어팟, 통돌이 오븐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타임스퀘어의 기존, 신규 회원을 위한 ‘신나는 눈송이 던지기’ 게임 이벤트 역시 방문객들을 맞이한다.
타임스퀘어 입점 매장들의 다양한 혜택들을 담은 가이드북은 13일부터 내년 1월 13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크리스마스를 장식할 화려한 퍼레이드 행사는 오는 25일 크리스마스 당일 3시, 5시, 7시 세 차례에 걸쳐서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가든’ 기간 동안 가족이나 친구, 연인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문화공연도 마련했다. 오는 15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5시에는 ‘민트페이퍼’와 함께 인기 뮤지션들의 문화공연을 선보인다. 부드러운 음색으로 유명한 밴드 ‘데이브레이크’를 비롯해 ‘이민혁‘, ‘모트’, ‘소란’ 등 힙한 뮤지션들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윤강열 차장은 “최근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된 가운데, 따뜻한 실내에서 연말 분위기를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매년 차별화된 스토리로 이색 크리스마스 몰링 축제를 선보이는 타임스퀘어에서 행복하고 낭만 가득한 연말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