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모아(대표 이원석)에서 전개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아동복 브랜드 봉쁘앙(Bonpoint)이 지난 12월 20일 서울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에 신규 매장을 정식 오픈했다.
새롭게 문을 여는 롯데백화점 본점은 봉쁘앙이 국내 고객과 만나는 여덟 번째 매장이다. 봉쁘앙은 이번 롯데 본점 오픈으로 국내 유통망을 확장하며 더 많은 고객 접점을 통해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7층에 위치한 신규 매장은 리뉴얼 론칭한 키즈존 ‘킨더 유니버스’ 내의 럭셔리 섹션에서 만날 수 있다. 킨더 유니버스는 롯데백화점이 자체 개발한 복합형 키즈 매장으로,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고객이 다양한 키즈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봉쁘앙 매장은 아이들의 소중한 순간과 따뜻함을 담은 브랜드만의 미학을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럭셔리 키즈존에 단독으로 입점하는 만큼,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프로모션과 혜택이 준비돼 있다. 먼저, 12월 20일~31일까지 세일을 진행하지 않는 라인인 ‘뉴본’과 ‘퍼머넌트’ 컬렉션 및 클렌징 폼, 페이스·바디 크림 등 스킨케어 라인의 뷰티 제품까지 롯데 본점 단독 10% 할인을 제공한다. 신생아 기프트 세트는 물론, 연말과 신년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택이 될 것이다.
12월 20일 오픈 당일에는 방문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했다. 매장 내 케이터링 서비스와 럭키 드로우 이벤트가 준비 됐었으며, 구매 금액에 따라 특별 사은품도 증정됐다. 봉쁘앙은 오프라인 매장뿐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 롯데백화점 온라인몰과 롯데 온(롯데 ON)을 통해 브랜드 단독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편리하게 봉쁘앙 제품을 볼 수 있다.
봉쁘앙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에 힘입어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도 봉쁘앙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프랑스 정통 키즈웨어 대표 브랜드로서 오랜 역사와 시대를 초월하는 예술적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