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5월 15, 2025
No menu items!
spot_img

클라렌, 국내 최초로 ‘컬러렌즈 스타일 가이드북’ 선보여

콘택트렌즈 전문 제조기업 인터로조의 대표 브랜드 ‘클라렌’이 국내 렌즈 업계에서는 최초로 컬러렌즈 ‘스타일 가이드북’을 출시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컬러렌즈는 일반적인 콘택트렌즈와는 달리 심미적 요인이 구매 만족도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는데, 기존 렌즈 판매점 및 안경점에서는 이에 대한 기준이 명확하지 않아 판매자의 주관적 판단에 의지하며 사용자 응대를 할 수 밖에 없었던 것. 이에 소비자는 구매 전 착용후기를 일일이 살펴봐야하는 등 컬러렌즈 구매의 불편함이 존재했다.

이에 클라렌은 판매자의 전문적인 상담을 비롯해 소비자의 다양한 컬러렌즈 니즈를 충족 시키기위해 ‘스타일 가이드북’을 런칭해 내년 3월까지 클라렌을 판매하는 전국 렌즈숍과 안경점에 배포할 예정이다.

클라렌의 ‘스타일 가이드북’은 쉽게 분별하기 어려운 컬러렌즈의 디자인을 4가지 기준으로 점수화해 명확하게 설명해준다. 패턴, 컬러, 엣지, 사이즈 등을 기준으로 원하는 눈빛 표현을 위해 클라렌의 모든 제품을 비교할 수 있도록 제품을 수치화해 평가 했으며, 고객의 착용 후 경험을 측정하기 위해 클라렌 디자인 개발팀에서 실제 모든 제품을 착장한 후 제품 점수에 기준을 더했다.

이를 통해 많은 사용자들은 자신에게 적합한 렌즈를 쉽게 찾을 수 있으며, 특히 21종의 다채로운 스타일의 컬러렌즈를 구비해 사용자의 섬세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클라렌 아이리스M’을 간접 경험할 수 있어 제품의 만족도를 극대화했다.

㈜인터로조 노시철 대표이사는 “클라렌은 컬러렌즈 시장을 주도하기 위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 다야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라고 설명하며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스타일링 가이드는 소비자 편의 강화 서비스 중 하나로, 판매자와 소비자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기준점의 역할을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