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크록스코리아 ‘크록스’ 라인드 컬렉션 5종 출시

크록스코리아(대표 양승준)의 크록스가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털 안감으로 보온성을 높인 라인드 컬렉션(Lined Collection) 5종을 출시했다.

라인드 컬렉션의 신발 내부는 보온성을 위해 모두 퍼로 안감 처리돼 겨울철에도 발 시릴 걱정 없이 따뜻하게 신을 수 있다. 밑창은 미끄럽지 않아 편안함을 주고 실내와 실외 모두 착화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일상 속 캐주얼룩부터 아웃도어 액티비티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부담 없이 매치할 수 있는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쿠셔닝과 보온성을 모두 만족해 겨울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라인드 컬렉션 모든 제품은 지비츠™ 참(Jibbitz™ charms)으로 신발을 꾸밀 수 있어 나만의 취향에 맞게 매치하는 즐거움을 선사한다.클래식 라인드 클로그(Classic Lined Clog)는 크록스만의 아이코닉한 제품인 클래식 클로그에 포근한 털 안감이 더해져 발 전체를 부드럽게 감싸는 것이 특징이다. 털 안감으로 보송보송한 내부 촉감을 느낄 수 있으며 크록스만의 크로슬라이트™(Croslite™) 소재가 적용돼 겨울 신발임에도 가벼운 착화감을 자랑한다. 착용이 편안해 바깥은 물론 실내화로도 신을 수 있어 겨울철 올데이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머쉬룸·본, 블랙·블랙, 블루 칼사이트, 다크 체리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됐다.클래식 플랫폼 라인드 클로그 우먼(Classic Platform Lined Clog Woman)은 여성들을 위한 제품이며 4.1 cm의 높은 컨투어 아웃솔로 더욱 슬림하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두툼한 플랫폼 아웃솔은 자연스러운 키 높이 효과를 선사해 비율을 돋보이게 만들어 준다. 볼드한 플랫폼 스타일은 활동성, 스타일링 센스를 함께 높여주며 팬츠와 스커트 모두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백스트랩에도 지비츠™ 참을 위한 구멍이 마련돼 자신만의 퍼스널라이징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 전체 안감 처리된 내부는 포근한 느낌을 한층 더 강조해준다. 라벤더, 핑크 클레이 등의 색상부터 클래식한 블랙, 화이트, 본 등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됐다.

올터레인 라인드 클로그(All Terrain Lined Clog)는 야외활동을 즐기는 모험가들을 위한 크록스의 대표 아이템 올터레인 클로그에 퍼 안감이 더해져 추운 날씨에서도 신을 수 있는 제품이다. 실용성과 편안함을 모두 갖추어 모든 종류의 외출에 어울리며, 조절형 터보 힐 스트랩으로 신고 벗기 편리하며 자신의 발에 딱 맞는 편안한 핏을 선사한다. 견고한 러그 아웃솔과 개선된 바닥면으로 겨울철 캠핑, 여행 등의 액티비티 시 더욱 안정적으로 신을 수 있으며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뽐낼 수 있다. 더스티 올리브, 엘리펀트, 블랙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클래식 코지 샌들(Classic Cozzzy Sandal)은 크로슬라이트™ 폼 구조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부드럽고 푹신한 라이너가 특징이다. 두 개의 어퍼 스트랩으로 발을 단단하게 고정해 안정감 있게 착용할 수 있다. 앞뒤가 뚫린 샌들 형태인만큼 겨울철 실내화로 활용하기 좋다. 화이트, 블루 칼사이트, 제이드 스톤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됐다.퍼에버 크러쉬(Furever Crush)는 한겨울에 빛을 발하는 신발이다. 다이내믹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6cm의 높은 굽과 풍성한 인조 시어링 퍼가 돋보인다. 발목까지 감싸는 보드라운 퍼가 보온성을 높이며 겨울 느낌을 한층 살렸다. 스커트, 숏 팬츠 등과 함께 매치하면 러블리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고 와이드 팬츠와 함께라면 캐주얼한 분위기까지 자아낼 수 있다. 본, 코르크, 에스프레소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