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대표 강한승 박대준)이 가전·디지털 카테고리에서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혜택을 선보이는 가전디지털 세일어택 기획전을 오는 5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와우 멤버십 회원들은 최대 7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가전디지털 세일어택은 쿠팡 가전·디지털 카테고리에서 1년에 단 한번만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전으로, 올해 행사에서는 크게 4가지 혜택을 준비했다. 우선 역대급 할인율을 자랑하는 릴레이 특가 코너가 있다. 평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두 시간만 진행하는 이 코너에서는 최대 69% 할인 상품을 선보인다.날짜별로 한 브랜드에만 추가 할인 혜택을 주는 브랜드 데이도 주목할 만 하다. 풀리오, LG전자, 누하스, 바디프랜드, 쿠첸을 비롯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며 각각 할인 혜택이 약간씩 다르다. 눈여겨 볼 만한 제품으로는 LG전자 4K UHD QNED TV 방문설치, 누하스 뉴클래식 안마의자+전용러그 세트 방문설치, 바디프랜드 팔콘 안마의자+러그(랜덤발송) 방문설치 등이 있다.
아울러 최소 50% 이상 할인 제품들을 준비한 인기상품 반값특가 코너를 비롯해 금, 토, 일요일에만 추가 할인 혜택을 적용하는 주말 추가할인 코너를 준비했다. 기획전 페이지는 쿠팡 앱에서 세일어택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세일어택은 1년에 단 한번만 찾아오는 기회로, 이번 기획전을 통해 그동안 눈여겨봤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