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테크 기업 쿠캣(대표 이문주)이 오는 11월 25일까지 자사 온라인몰에서 ‘2024 쿠캣 블랙위크’를 진행한다.
2024 쿠캣 블랙위크는 쿠캣이 1년에 단 한 번뿐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준비한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이다. 누구나 화끈하고 풍성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한 데 모았다. 우선,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1시와 밤 8시 2번에 걸쳐 ‘1100원 선착순 타임특가’를 진행한다. 원팩쿠캣 뚝배기불고기, 원팩쿠캣 순살 갈비탕, 원팩쿠캣 낙대새전골, 렌지쿠캣 파스타, 렌지쿠캣 직화 삼겹살 등의 다양한 쿠캣 인기 PB 제품을 최대 89% 할인된 가격인 1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 쿠폰도 풍성하게 발급한다. 프로모션 기간에만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 2장을 모든 쿠캣 회원에게 제공하는 동시에, 최대 1만5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20% 할인 쿠폰 또한 선착순으로 추가 증정한다.
이와 함께 적립금 혜택 역시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최다 또는 최고 구매 기록을 남긴 고객에게 10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구매왕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시에, 미션수행 적립금 이벤트 쿠캣줍줍을 통해서는 평소보다 2배 많은 적립금을 지급한다. 이 외에 할인 품목이나 할인율 등 2024 쿠캣 블랙위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쿠캣 공식 온라인몰 및 애플리케이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쿠캣은 식품업계 세대교체의 기수이자 넥스트 유니콘으로 평가 받고 있는 푸드 커머스 기업이다. 250여 종의 PB 제품을 갖춘 탄탄한 F&B 사업과 3300만 명 규모의 전 세계 구독자를 확보한 푸드 콘텐츠 채널을 앞세워 국내는 물론, 아시아권에서도 뜨거운 성원을 얻고 있다.
‘푸드 트렌드를 이끌고 사람들에게 이를 경험하게 한다’는 미션 아래 세상에 없는 독특한 음식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푸드 콘텐츠 영상으로 먹거리를 통한 즐거움을 만들어 내고 있다는 점이 쿠캣의 인기 비결이자 성장 원동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