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의 감성을 담은 컨템포러리 남성복 코모도가 감각적인 2018 S/S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코모도의18S/S 캠페인은 브랜드 영감의 원천이 되는 뉴욕에서 아티스트 뱅상 라크로크(Vincent Lacrocq)와 함께 작업하였다.
모델 출신의 뱅상 라크로크는 패션필름 스튜디오를 운영하며 유명 패션 브랜드의 영상 디렉터로 다양한 작업을 전개 중인 젊은 아티스트다.
코모도의 18S/S 캠페인은 ‘Director’s eye’를 타이틀로 뱅상 라크로크(Vincent Lacrocq)가 모델과 영상 디렉터로 참여했다. 그만의 독특한 시선으로 시즌 디자인 컨셉인 ‘Another’ 의미를 깊이 있게 해석하여 뉴욕 라이프와 도시가 지닌 색깔과 형상을 담아냄으로써 젊음과 자유로움, 크리에이티브한 이미지가 뉴욕의 컨템포러리 무드와 어우러지면서 현대적이고, 매력적인 코모도의 캠페인이 만들어졌다.
코모도는 패션을 사랑하고 문화예술을 즐기는 ‘더 크리에이티브 클래스(The Creative Class, 창조적 집단)을 위한 브랜드 철학을 담은 활동들을 2017 FW 시즌부터 전개해 오고 있다.브랜드 정체성을 표현하고자 아티스와의 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첫번째로 17FW 코모도 영감의 원천인 뉴욕을 대표하는 아티스트 커티스 쿨릭(Curtis Kulig)을 캠페인 모델로 기용하고 그의 대표적인 작품인 ‘LOVE’를 활용한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번 캠페인 화보는 공식 홈페이지(www.comodo.co.kr)와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주요 남성 패션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