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링 그룹(회장 프랑수아 앙리 피노) 산하 파인 주얼리 브랜드 키린(Qeelin)에서 2025년 새해를 기념해 뉴 컬렉션인 ‘울루 이터너티 컬렉션’ (Wulu Eternity Collection)을 출시했다.
새해를 맞이하고 축하하는 것에 큰 의미를 두는 동양 문화권에서는 전통적으로 원은 완전성과 조화를 상징하고, 회전하는 물체는 긍정적인 에너지의 흐름과 순환을 나타낸다. 키린은 여기서 영감을 받아 “번영과 행운”을 상징하는 울루 컬렉션(Wulu Collection)을 모던하게 재해석했다. 이번 컬렉션은 새해를 맞아 올 한 해에 끝없이 늘어나는 부와 행운의 기운을 불어넣어 줄 것이다.

이번 컬렉션에서 가장 메인 제품인 ‘울루 이터너티 네크리스’는 18K 로즈 골드와 화이트 골드로 제작됐다. 원형 펜던트는 수직으로 배열된 다이아몬드 파베 울루를 특징으로 하며 두 가지 크기로 만들어졌으며, 이 네크리스는 레이어드해서 착용하거나 개별로 착용할 수 있어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18K 로즈 골드와 화이트 골드로 된 매칭 이어링은 원형 프레임 안에 Wulu 모티브가 특징이며, 행운의 끝없는 순환을 상징한다. 이번 컬렉션에 새롭게 추가된 제품은 특별한 레드 코드 팔찌로, 다이아몬드와 레드 하이세람이 번갈아 배치돼 있으며 키린의 “Q” 로고가 매력적으로 달려있다.
우아하고 모던함이 특징인 이번 컬렉션은 유니섹스 제품으로 남녀노소 착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키린의 다양한 제품은 롯데 에비뉴엘 3층 키린 매장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