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니커즈 문화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컨버스가 홍대입구역 2번 출구와 연결돼 있는 복합쇼핑몰 ‘엑시트’ 지하 1층에 지난1일 새 매장을 오픈했다.
컨버스는 미국 매사추세츠주 보스턴에 자리한 나이키의 자회사로 1908년 설립된 아메리칸 오리지널 캐주얼 스포츠 회사다. 척테일러, 올스타, 잭퍼셀, 원스타 등의 제품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다. 180여 개국에 진출, 10억 켤레 이상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척테일러®, 올스타®, 원스타®, 잭퍼셀®, 제품군을 포함한 상징적인 운동화의 재해석과 그에 따른 새로운 시도들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고 있으며 컨버스의 최신 정보는 CONVERSE KOREA 공식 인스타그램(@converse_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시트에 오픈한 컨버스는 오는 8월 12일까지 오픈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신발은 10%~30%, 의류는 20%, 가방은 10% 세일하며 다양한 이벤트들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컨버스 홍대점 단독 진행 이벤트로 제품 구입 시, 10%의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컨버스 홍대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개인 SNS게시글에 ‘#컨버스’, ‘#홍대컨버스’, ‘#EXIT홍대컨버스’ 등의 헤시태그를 등록하면 40개 한정 수량에 한해 랜덤으로 기프트 신발을 증정한다.
또 홍대 엑시트를 찾는 모든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레치 복권을 증정하고 3000원, 5000원, 1만 원, 5만 원 구매 시 즉시 할인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한편, 콤팩트형 쇼핑몰 ‘엑시트(EX:T)’는 홍대 특유의 개성과 문화를 담기 위한 노력이 곳곳에서 느껴지는 유스컬처 공간이다. 서점부터 글로벌 패션, 뷰티, 잡화, 소문난 맛집과 디저트 카페에 이르기까지 신선한 영타깃 브랜드로 MD를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엑시트 관계자는 “컨버스가 입점해 있는 엑시트는 트렌디함을 찾는 젊은이들이 흥미와 재미를 느끼고 자유롭게 쉴 수 있는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홍대에서 새로이 문화를 만드는 공간으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