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럴즈(대표 윤형석)가 전개하는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18S/S ‘SUNDAY MOOD’ 라는 컨셉으로 ‘트랙 셋업(JERSEY LOGO TRACK SET-UP)’을 출시한다.
커버낫(COVERNAT)의 ‘트랙 셋업(JERSEY LOGO TRACK SET-UP)’은 18S/S 라인업 중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스포츠 활동 시 체온 유지에 도움을 주고 땀과 먼지에 강한 가볍고 유연한 소재를 사용하여 가벼운 운동이나 일상생활에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한편, 커버낫(COVERNAT)은 ‘트랙 셋업(JERSEY LOGO TRACK SET-UP)’을 포함하여 총 서른한 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된 2018 S/S 시즌 4차 딜리버리를 공개했다. 이번 딜리버리에서는 언제 어디든, 모든 장소에 제한이 없는 실용적인 웨어에 중점을 둔 시즌 컨셉이 확고히 들어나는 맥코트, 블루종, 카디건, 캠프캡, 레깅스 등의 폭넓은 아이템들을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