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커버낫(COVERNAT),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16일 그랜드 오픈

3층짜리 단독 매장, 상품 콘셉트별 조닝 나눠 각 층에 구현

비케이브(대표 윤형석)가 전개하는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이 패션과 문화가 공존하는 한류의 중심인 서울 명동에 플래그십스토어를 지난 16일 그랜드 오픈했다.

총 3층으로 구성된 단독 대형 매장으로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어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이다. 매장은 커버 스케이프(COVERNAT + LANDSCAPE)를 테마로 커버낫 제품 라인(어센틱ㆍ우먼ㆍ컬리지)을 콘셉트별로 층마다 나눠 구성해 브랜드의 다양성을 강조한 점이 눈길을 끈다.

인테리어는 바다 속 심해부터 엷은 녹색의 파도로 이어지는 수평선과 그 위로 떠오르는 일출의 순간을 그려낸 감각적인 공간으로 표현돼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해 보인다. 각 층마다 시그니처 컬러를 적용한 이색 공간을 연출해 쾌적한 쇼핑 동선과 포토존 기능까지 제공하고 있다.

그랜드 오픈을 시작으로 커버낫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커버낫 맨즈와 커버낫 우먼의 다양한 의류, 악세서리 제품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커버낫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익스클루시브 티셔츠 & 모자 발매 및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사은 증정 이벤트, SNS 랜덤 패키지 프로모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 부스 등이 준비돼 있어 즐거운 체험과 함께 쇼핑을 즐길 수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