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컨테이너 복합쇼핑몰 커먼그라운드가 여름을 맞아 첫 번째 시즌 오프 세일 ‘컴-온, 써머-오프(COMM-ON, SUMMER OFF)’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7월 14일부터 오는 8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대대적인 할인 행사인 시즌오프를 비롯해 나이트 푸드 마켓, 미니 전시&팝업 스토어 등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가 풍성하게 마련된다.
먼저 23일까지는 모코로코, 에바주니, 스노우피크, 커버낫, 프리즘웍스 등 다양한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이 이월 및 2017 S/S 시즌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써머 시즌 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여기에 헤브어굿타임, 앤더슨밸, 챔피온 등 70여개의 스트리트유스컬쳐 브랜드들이 입점한 ‘커먼그라운드 셀렉트샵(Select shop)’도 이번 시즌 오프 행사에 동참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8월 1일부터 15일까지는 먹거리와 볼거리가 함께하는 ‘나이트 푸드 마켓(Night Food Market)’과 세계적인 디자이너인 ‘카림 라시드(Karim Rashid)’의 미니 전시 및 팝업 스토어도 운영할 예정이다.
김지현 커먼그라운드 마케팅담당 대리는 “불경기에 지갑열기가 무섭다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부터 미식, 문화생활까지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지난 4월 오픈한 커먼그라운드의 셀렉트샵을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는 행사이니만큼, 기분 좋은 여름 휴가를 이번 시즌오프 프로모션과 함께 알뜰하게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