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어그(UGG)’가 인스타그램 페이스 필터를 런칭했다. 어그의 첫 인스타그램 필터 런칭을 기념해 댄서 노제가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그 제품을 착용하고 필터를 사용한 영상을 직접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노제가 사용한 필터는 그녀의 고양이상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노제는 오버 사이즈의 블랙 스웨터와 메탈릭한 스타킹에 ’22SS’ 신제품인 디스코 크로스 슬라이드 애니멀리아 핑크 컬러를 착용해 트렌디한 룩을 완성했다.
노제가 공개한 영상 속 필터 역시, 22SS 신제품인 ‘애니멀리아(ANIMALIA)’ 패턴을 활용한 어그 인스타그램 필터로 눈을 깜빡이면 핑크 혹은 네온 그린 컬러의 패턴으로 변해 더욱 힙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어그는 숏폼 동영상 계의 새로운 주자로 떠오르는 릴스는 물론, 쉽고 빠르게 컨텐츠 게재가 가능한 스토리에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필터를 런칭하며 경험을 중요시하는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어그는 인스타그램 필터 런칭을 기념하며 챌린지 이벤트도 함께 개최한다. 1월 28일부터 2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스토리 카메라로 어그 페이스 필터를 사용해 영상 촬영 후, 어그 코리아 인스타그램 계정 및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참여자들 중 매일 한 명씩 추첨을 통해 UGG 시크릿 박스를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어그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