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스타일(Kakao Style, 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호텔 검색 플랫폼 호텔스컴바인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호텔 숙박권 등을 제공하는 겨울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내외 여행 수요가 급증하면서 지그재그에서는 지난 1월 첫째 주(1/1~7) 휴양지룩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2.4배(239%) 늘었다. 같은 기간 수영복 검색량은 9만 건 이상을 기록하며 겨울의류를 제치고 검색어 순위 6위를 차지했다. 이어 비키니는 8위, 여름 원피스는 13위에 오를 정도로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게 나타나고 있다.
이에 따라 지그재그는 금일 1월 15일부터 오는 1월 28일까지 호텔스컴바인과 함께 겨울 여행지별 코디를 제안하고, 새해 호캉스를 위한 5성급 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금일 1월 15일부터 오는 1월 21일까지 서울신라호텔 숙박권, 오는 1월 22일부터 1월 28일까지는 반얀트리 숙박권 래플(raffle)을 진행한다. 지그재그 고객 누구나 무료로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 한해 저렴한 가격에 숙박권을 판매한다.
따뜻한 동남아와 새하얀 설국 중 자신의 겨울 여행 취향 및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웨스틴조선 서울 숙박권(1명), 호텔스컴바인 캐릭터 ‘맥스’가 그려진 맥스 굿즈 3종세트(50명)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겨울 설원과 휴양지를 위한 여행룩을 큐레이션해 선보이고, 주문 시 다음 날 도착하는 직진배송 상품을 제안한다. 호텔스컴바인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지그재그에 접속한 고객에게는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장바구니 쿠폰팩, 인기 스토어에 적용할 수 있는 15% 쿠폰팩을 지급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최근 여행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면서 자연스럽게 여행지 패션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어 대표 여행 플랫폼인 호텔스컴바인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며 “겨울 여행지에 어울리는 코디 추천과 빠른 배송, 호텔 숙박권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니 스타일리시한 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어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