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드림(대표 박상진)의 모던 컨템포러리 아이웨어 브랜드 카린(CARIN)이 지난 8월 1일(목), 더현대서울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기획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오브제들과 따뜻한 온도의 색감들로 연출, 더현대서울 방문객들의 이목을 끌며 성황리에 운영 중에 있다. 카린의 베스트 제품을 비롯해 여름철 활용하기 좋은 선글라스 제품을 다양하게 볼 수 있으며, 스타일과 기능성을 골고루 갖춘 아이템들을 직접 착용해 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돼 있다. 우선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 내 전 상품 대상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1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이어 더현대서울 팝업스토어 대상 ACC 헤어밴드 단독 증정 이벤트 및 구매 전 고객 대상 카린 아이웨어 홀더 증정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으며, ‘내 얼굴에 맞는 아이웨어 찾기’ 솔루션을 운영하며 방문객들이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의 아이템을 찾을 수 있도록 한다.
카린 마케팅 관계자는 “팝업스토어 오픈 이후, 평일과 주말에 관계없이 많은 고객들의 방문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음은 물론 실질적인 구매로도 이어져 1억이 넘는 매출을 달성했다”라며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매우 감사드리며, 오는 9월에 공개될 가을 컬렉션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카린의 10주년 팝업스토어는 더현대서울 B2 아이코닉 존에서 오늘 8월 7일(수)까지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