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천연화장품 ‘퓨어포레’, 국내외 고객 동시 공략한다

- 킨텍스 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 참가 - 홍콩 코스모프로프 미용 화장품 박람회 참가

소녀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컬러의 부스, 그리고 천연 화장품까지.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사로잡고 있는 퓨어포레는 나날이 진보적인 발걸음을 보이고 있다.

소녀들의 뷰티테마파크 퓨어포레(PUREFORET)가 오는 11월 1일부터 4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7 대한민국우수상품전시회(G-페어 코리아)’에 참가해 주요 브랜드 및 제품을 알리는 체험관을 운영한다.

최근 SNS에서 화제가 된 여드름 케어 효능의 시카케어 어흥라인과 피부진정은 물론 아토피 케어에 뛰어난 총총라인, 그리고 수분 및 보습 강화 전문의 히퐁라인까지. 스킨, 로션, 크림, 에센스 등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또 청소년과 아이들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I HAVE A DREAM’포토존 행사와 다양한 증정 및 사은 이벤트 등 푸짐한 이벤트로 구성됐다. 체험은 물론 직접 수출, 영업, 상담 및 구매까지 바로 이어지는 원스톱 컨셉의 체험관을 운영한다.

이어 퓨어포레는 오는 11월, 홍콩에서 개최되는 세계3대 뷰티박람회 중 하나인 ‘2017 홍콩 코스모프로프 미용 화장품 박람회(Cosmoprof Asia Hongkong 2017)’에 참가한다. 홍콩 코스모프로프 박람회는 지난해 2800개사 참가, 전세계 8만여명의 방문객이 참가한 대규모 뷰티전시회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한국이 주빈국으로 결정되어, 세계 각국의 전시참가 업체 중 가장 주목 받을 전망이다.

 

이처럼 국내외 다양한 전시회로 급진적인 성장을 보이는 퓨어포레는 아로마 전문가인 창업자(대표 김근섭, 채병제)를 비롯해, 국제 아로마 테라피스트들이 직접 개발한 저자극 천연 화장품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피부효능 성분들을 캐릭터화한 ‘뷰티테마파크’라는 독특한 브랜드 스토리텔링은, 일반 고객은 물론 아시아를 포함한 전세계 바이어들의 주목을 받으며 성장해 나갈 것으로 기대감을 전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