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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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한 소비 ‘노스페이스 에디션’ 3주년 맞았다

소비자가 기부처를 직접 선정, 쇼핑과 기부의 즐거움을 함께 경험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전개하는 세상을 보호하는 착한 소비 프로젝트인 ‘노스페이스 에디션(Edition)’의 3주년을 기념한 나눔 이벤트를 지난달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진행했다.

‘노스페이스 에디션’은 노스페이스가 전개하고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로 노스페이스의 혁신적인 기술이 적용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면서 수익금의 일부를 다양한 지역의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기부하는 착한 소비 프로젝트다.

‘노스페이스’는 지난 2015년 국내 최초로 ‘노스페이스 에디션’ 전용 매장을 오픈한 이래로 현재까지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 시흥점, 롯데아울렛 이천점,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강남NC점, 삼성역점 등 총 7개의 유통망을 갖추고 장기적인 기부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금까지 ‘노스페이스 에디션’으로 모인 일부 수익금이 월드비전을 통해 아프리카 탄자니아 식수 개선 사업에 지원하여 약 2만 4천명의 주민에게 깨끗한 물을 제공한 바 있다.

영원아웃도어가 ‘노스페이스 에디션’ 3주년 이벤트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개최했다.

 

‘노스페이스 에디션’의 3주년을 기념한 나눔 이벤트는 소비자들에게 기부처를 직접 선정하게 함으로써 쇼핑과 기부의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했다. 이벤트 현장에서 노스페이스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은 월드비전이 진행 중인 국내 결식아동을 위한 사랑의 도시락 선물, 네팔 모랑지역의 학생들에게 학용품 및 교복 선물, 국내 소년소녀가장에게 생계비 및 의료비 지원 등 3개 기부 활동 중에 하나를 선택하면 앞으로 선택된 기부처 비율에 따라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각각 전달하게 된다.

또한,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에디션 스텝퍼 게임’ 등을 통해 ‘노스페이스 에디션’ 현장 구매 시 즉석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할인쿠폰과 경품이 제공됐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노스페이스 에디션이 지난 3년간 소비자들의 착한 소비에 힘입어 영원아웃도어의 대표 사회공헌활동 중의 하나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소외된 이웃을 보호하고 따뜻한 세상 만들기에 일조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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