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앤디(대표 김세원)의 뷰티 브랜드 ‘에이티폭스(a;t fox)’가 이마트의 뷰티전문스토어 슈가컵에 공식 입점했다.
‘에이티폭스’는 영국식 에프터눈 티타임의 문화와 작은 소리에도 반응하는 사막여우의 캐릭터에 다양한 뷰티 스토리를 결합시켜낸 뷰티 티(Tea) 브랜드다. 화장품업계 최초로 전제품 성분을 차(茶)를 기본으로 하여 제품명은 물론 다양한 티 콤플렉스 등을 함유하도록 개발했다.
그동안 해외시장 공략에 역점을 두었던 ‘에이티폭스’는 지난 7월 26일 이마트 슈가컵 남양주점을 시작으로 군산점, 포함점, 창원점, 수원점까지 최근 빠르게 입점을 완료하였으며, 오는 28일에는 은평점과 가양점에 입점이 예정돼 있다.
‘에이티폭스’에서 선보이는 화장품은 ‘Tea’의 성분 중 각각의 피부타입별로 홍차(주름개선 라인), 자소엽차(진정 라인), 귤피차(비타민 브라이트닝라인), 녹차(수렴 수분라인) 등으로 구성돼 피부 타입, 선호하는 향 등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각 라인별 제품가격대는 5000원~2만원대로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