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지엔코 ‘토잉크’…‘펀치 프랭크’ 콘셉트의 2024 FW 캠페인 공개

지엔코(대표 김석주)가 전개하는 Gen-Z 타깃 온라인 여성복 브랜드 ‘토잉크(toinq)’의 2024 FW 시즌 캠페인을 공개했다.

‘토잉크(toinq)’는 공이 튀어 오르는 소리를 표현한 ‘toink’와 독특함을 뜻하는 ‘unique’의 합성어로,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감성을 기반으로 생기 넘치는 young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여성복 브랜드다. 독특한 컬러감과 키치한 무드로 Gen-Z 세대뿐만 아니라 다양한 셀럽들의 주목을 받는 브랜드로 온·오프라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특히 2024 SS 시즌 여자 아이돌들의 큰 관심을 받으며 셀럽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으며, 유튜버 ‘쁨이’와의 유튜브 콘텐츠에서 소개한 아이템들은 리오더 진행을 할만큼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2024 FW 캠페인은 ‘펀치 프랭크(Punch Prank)’ 콘셉트로 어떤 옷을 입느냐 보다 스타일링으로 주목받는 요즘 어디로 튈지 모르는 소녀들의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실루엣과 여러 연출이 가능한 단품 아이템들의 레이어링을 선보인다.이번 시즌에도 장난기 넘치는 귀여운 반항을 유니크하고 키치하게 재해석했다. 토잉크의 시그니처인 톡톡 튀는 컬러를 사용한 아이템들과 FW 시즌 트렌드를 토잉크만의 아이덴티티로 풀어내 장난기 있는 귀여운 스타일링을 여러 연출로 스타일리쉬하게 표현했다.

놀이터와 볼링장을 오가며 두 소녀의 일상을 SNS를 통해 보는 듯한 느낌을 주는 이번 캠페인 콘셉트는 자연스러운 무드에서 토잉크만의 아이덴티티를 확실하게 보여주고 있다. 토잉크의 이번 FW 캠페인은 가을 시즌 ‘바이크 놈코어’ 테마와 겨울 시즌 ‘엔조이 스노우’ 테마로 장소에 따라 나누어 촬영이 진행됐다.

가을 캠페인은 놀이터에서 두 소녀들이 서로를 촬영하면서 자연스럽고 역동적인 무드를 연출했으며, 친구와 그네를 타고 훌라 후프를 돌리며 노는 모습을 담은 이미지들은 시즌 콘셉트인 펀치 프랭크(punch prank)를 위트있게 표현하고 있다.가을 캠페인에서 소개하는 주력 아이템들은 스트리트 패션 무드로 과감한 디테일과 실루엣이 반영한 스타일에 활동성과 개성을 표현했으며, 레이싱이란 구체적인 스타일에 활동성과 개성을 표현해 대비되는 컬러 블록과 다양한 패치워크를 사용해 중성적이지만 소녀의 감성은 놓치지 않는 믹스매치 스타일링으로 레트로 하면서 밝고 개성 있게 연출했다.

키치하면서 발랄한 무드를 담은 볼링장에서 촬영한 겨울 캠페인은 두 소녀의 케미에 집중해 깜찍한 분위기를 표현했다. 핑크 컬러의 볼링장에서 캠코더로 서로를 촬영하며 볼링도 치고 스낵을 즐기는 등 모든 컷에서 특유의 또렷한 색감과 러블리함은 토잉크만의 특별함을 잘 보여주고 있다.

특히 겨울 시즌 ‘엔조이 스노우’ 콘셉트의 스포츠를 직접 즐기기보다 스타일로 해소하는 젠지 소녀들의 빈티지에서 영감을 받은 모티브와 여성스럽고 유니크한 무드에 스포티한 실루엣과 디테일을 접목해 고프코어 무드를 토잉크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키치한 디자인과 장난기 넘치는 스타일링 제안한다.이번 FW 시즌 1st-3rd DROP 방식으로 출시되는 토잉크의 주력 아이템들은 셔링, 리본, 컷아웃 등 디테일이 특히나 돋보이는 티셔츠, 블라우스, 니트 아이템들과 고프코어 트렌드의 캐주얼한 아이템에 디테일이 가미된 러블리한 아우터 아이템들, 그리고 스포티한 디자인에 소녀스러운 레이스와 샤 소재를 믹스하는 등 토잉크만의 감각적인 스커트, 팬츠, 원피스들을 자유롭게 믹스매치해 레이어드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토잉크는 시즌 론칭을 기념해 리본 헤어핀 기프트를 준비했다. 리본 코어 트렌드를 반영한 리본헤어핀은 장미 코사지를 따로 또 같이 할 수 있는 투웨이 아이템으로 Gen-Z 세대들의 트렌드를 반영한 기프트를 기획하여 기프트이지만 높은 퀄리티로 소비자들의 큰 이목을 끌고 있다.리본 헤어핀은 온라인 자사몰·제휴몰에서 2024 FW 아이템 15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증정한다. 토잉크 2024 FW 캠페인은 직영몰 ‘지엔코스타일’과 W컨셉에서 선 오픈을 시작으로 29CM, 하고(HAGO)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은 물론, 파르나스몰 (Thursday Island 매장 옆) 플래그십 스토어 등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판매한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