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테크 기업 조인앤조인(대표 진해수) 대표 브랜드 널담에서 최근 새롭게 출시한 ‘고단백 저당 통밀스콘’ 1차 물량이 품절됐다. 널담은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단백질 26g, 당류 0g 고스펙 스콘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출시 후 한 달도 안 돼서 1차 물량이 완판됐다.
고객들은 “성분, 맛, 식감 모두 만족스럽다”, “닭가슴살 대신 널담 스콘으로 단백질 채운다”, “아침식사 대용으로 좋은 건강한 디저트” 등 널담 신제품 통밀스콘의 생생한 구매 후기를 남기고 있다.널담의 고단백 저당 통밀스콘은 단백질 26g, 당류 0g 으로 닭가슴살(23g)보다 많은 담백질 함량을 자랑한다. 우유와 함께 먹으면 단백질 32g으로 바쁜 현대인, 식단러들이 보다 맛있고 간편하게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다. 종류는 초코, 딸기, 레몬얼그레이 총 3가지다.
영양성분은 물론, 100% 통밀을 사용해 고소하고 담백한 맛, 포슬포슬하고 부드러운 스콘의 식감을 그대로 구현하여 영양성분, 맛, 식감 모두 잡아 누구나 맛있게 식단 관리를 할 수 있어 빠르게 1차 물량이 완판되었다는 반응이다.널담 관계자는 “최근 식단, 혈당 관리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디저트도 고단백, 저당, 고식이섬유와 같은 건강 디저트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트렌드에 맞게 비건 원료와 영양을 더욱 강화한 디저트로 찾아뵙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