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5월 15, 2025
No menu items!
spot_img

조성아뷰티, 신세계 뷰티스토어 ‘시코르 경기점’ 입점

조성아뷰티가 신세계백화점 뷰티 스페셜티 스토어 시코르(CHICOR) 경기점에 8일(금) 입점했다. 매장에는 뷰티마스터 조성아가 모바일 제너레이션(Mobile Generation)을 위해 프로듀싱한 ‘16브랜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를 비롯해 ‘조성아22’, ‘조성아TM’의 베스트셀러 및 신제품 등이 입점했다.

조성아뷰티는 신세계 백화점 경기점 시코르 입점을 기념해 오는 13일(수)까지 전품목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품목으로는 16브랜드 메가 히트 아이템 ‘16 아이매거진’을 비롯해 하이라이트립펜 ‘16 발광펜’, 약 3,700만개 이상 판매된 페이셜 세신 패드 ‘살롱 드 떼’, 안심 처방 저자극 클렌저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최화정팩트로 입소문 난 ‘씨앤티 대왕쿠션’ 등을 정상가보다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16 아이매거진은 출시 3일 만에 초도물량이 완판한 데 이어 현재까지 누적판매량 300만개를 돌파했다. 초보자들도 3초 만에 자연스러운 3단 음영 메이크업을 할 수 있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3초섀도우’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화정팩트’, ‘최화정쿠션’으로 유명한 조성아22의 씨앤티 대왕쿠션은 여배우들이 알음알음 구매해 사용하는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유명하다. 고농축 다마스크 장미 앰플 등 보습 성분이 51%로 다량 함유돼 피부 속부터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로즈 앰플광을 선사한다. 일반 쿠션 파운데이션 대비 약 2배 증량된 용량(25g)에 브랜드만의 독자적인 에어 크러쉬 공법을 적용해 밀착력이 우수하고 커버력이 높아 매끈한 피부 바탕을 연출한다.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고객님들의 애정과 관심으로 12개의 시코르 전 매장에 입점하게 됐다. 오는 6월 29일(금) 오픈하는 시코르 용산점 외에도 올 하반기에는 더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조성아뷰티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유통경로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조성아뷰티는 K-뷰티 대표 브랜드로써 ‘메이크업은 자신의 단점을 가리는 것이 아닌 누구나 즐겁게 자신만의 장점을 찾아가는 여정’이라는 철학을 토대로 아시아뿐만 아니라 전 세계 주요 뷰티 스토어에 입점해 K-뷰티을 전파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조성아뷰티 만의 차별화된 전략을 바탕으로, 세계 2위 규모를 자랑하는 중국 화장품 시장을 비롯해 북미, 유럽, 동남아, 중동 등 해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하기 위해 전방위적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