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문화를 이끄는 ‘조성아뷰티’가 오는 29일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숍 ‘시코르'(CHICOR) 14호점인 AK컴팩시티 홍대점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시코르’는 입점된 모든 브랜드의 화장품을 자유롭게 테스트해볼 수 있어 20~30대 소비자들은 물론 최근 뷰티 업계의 큰손으로 떠오른 ‘영포티(Young Forty)’ 등 전 연령층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용산 아이파크몰에 이어 오픈한 AK컴팩시티 홍대점은 K-뷰티 해외 관광객과 젊은이들이 많이 찾는 홍대 핵심 상권에 들어서 국내외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조성아뷰티는 이번 시코르 AK컴팩시티 홍대점 입점을 기념해 8월 29일(수)부터 오는 9월 2일(일)까지 총 5일간 전 품목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품목으론 이영자 팩트로 입소문 난 조성아22의 ‘씨앤티 대왕쿠션’을 비롯해 인기 인플루언서들의 애정템으로 알려진 16브랜드 ‘16 모찌팩트 #피치라이트’, 3초 섀도우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유명한 ‘16 아이매거진’ 4종이 포함됐다.
또 피부 독소 제거 및 정화에 효과적인 원더바스의 ‘슈퍼 베지톡스 클렌저’, 클렌저와 시트 마스크로 구성된 2 Setp 케어 아이템 ‘슈퍼 베지톡스 마스크팩’, 촉촉하고 매끈한 꿀광 피부로 케어해주는 필링 패드 ‘살롱 드 떼 허니 에디션’ 등 조성아뷰티의 다양한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이번 시코르 AK컴팩시티 홍대점을 비롯해 오는 9월에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5층에 새롭게 문을 여는 시코르 15호점에도 입점할 예정이다”라며 “올 하반기에는 고객님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 개발 및 출시에 더욱 힘쓸 예정이며,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해 고객님들이 쉽고 간편하게 조성아뷰티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조성아뷰티는 K-뷰티 대표 브랜드로써 ‘메이크업은 자신의 단점을 가리는 것이 아닌 누구나 즐겁게 자신만의 장점을 찾아가는 여정’이라는 철학을 토대로 아시아뿐만 아니라 전 세계 주요 뷰티 스토어에 입점해 K-뷰티을 전파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조성아뷰티 만의 차별화된 전략을 바탕으로, 세계 2위 규모를 자랑하는 중국 화장품 시장을 비롯해 북미, 유럽, 동남아, 중동 등 해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하기 위해 전방위적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