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연말에는 여성들의 고민이 시작된다. 한 해를 마무리하고 많은 사진과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자리에서 주인공이 되기 위해 남들보다 특별하고 돋보이는 아이템을 찾기 때문. 2018년 한 해 셀럽들이 사랑한 주얼리 스타일링으로 연말 모임의 주인공이 되어보자.
롱 드롭 주얼리는 올 한 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주얼리 디자인 중 하나다. 최근 종영한 화제의 드라마 ‘나인룸’에서 돈과 명예를 쫓는 변호사 을지해이의 주얼리 스타일링으로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다.
화려한 패션 스타일에 크고 눈에 띄는 귀걸이는 과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오히려 패션과 주얼리 모두 윈-윈할 수 있는 스타일링이기도 하다. 여성스러운 스타일에는 여성스러운 디자인을, 패턴이나 컬러가 화려한 스타일에는 화려한 디자인을 선택하면 더 완벽한 연말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많은 패셔니스타들이 사랑한 언밸런스 디자인의 롱 드롭 귀걸이는 밋밋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기에도 좋다. 귓불에 딱 붙는 귀걸이와 목까지 길게 내려오는 드롭 귀걸이를 매치하면 우아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서로 다른 디자인이 이루는 조화와 언밸런스한 길이가 주는 독특한 느낌은 데일리로 찾는 심플한 니트나 블라우스에도 센슈얼한 감각을 더해준다.
다가오는 연말 모임, 화려한 조명 아래에서도 돋보이는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언밸런스 디자인의 롱 드롭 주얼리로 글래머러스한 연말룩을 완성해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