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패밀리(대표 김예철)가 전개하는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랩(LAP)’이 2024 가을 컬렉션을 공개했다. 랩(LAP)의 2024 가을 컬렉션은 ‘Glam Up’ 콘셉트를 중심으로 구성된 아이템들로 기존 아이템들보다 더 트렌디하고 업그레이된 아이템들로 시즌 트렌드룩을 제안한다.재킷 속 셔츠를 레이어드한 듯한 디테일의 셔츠 안감을 패치한 재킷, 바지 위에 스커트를 코디한 듯한 팬츠, 원피스와 티셔츠가 함께 레이어드된 세트 아이템, 블라우스와 셔츠를 동시에 입은 듯한 셋업 등 심플한 아이템들로 레이어드해 완벽한 코디가 가능하다. 이처럼 이번 컬렉션은 복잡한 스타일링 없이도 여러 아이템을 조합한 듯, 새로운 레어어드 스타일의 뉴 아이템 디테일 디자인에 집중했다.
또한 따뜻한 색감과 자연스러운 텍스처가 조화를 이루는 이번 시즌 컬렉션은 아이템과 소재를 통해 트렌디한 가을 스타일을 제안한다. LAP의 2024 가을 컬렉션 화보 콘셉트는 ‘After School Club’으로 여러 클럽 활동을 즐기는 순간에 영감을 받아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일상을 표현했다. 스포츠를 즐기는 클럽 활동, 아티스트처럼 크리에이티브를 발휘하는 순간, 자유롭고 활기찬 에너지가 돋보이는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냈다.
또한 LAP은 이번 가을 화보 촬영과 함께, AI 기술 활용한 시즌 영상도 선보였다. AI 기술을 활용한 이번 영상은 시각적 1차 이미지를 3D와 동영상 이미지로 구현하며, 각 아이템의 디자인적인 특징을 보다 입체적으로 표현했다.
LAP 관계자는 “이번 AI 기술을 활용한 영상 제작을 통해 단순한 패션 콘텐츠를 넘어, 소비자들에게 인터랙티브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AI 등 최신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랩(LAP)의 2024 가을 컬렉션은 전국 랩(LAP) 백화점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 더에이몰을 통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