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자연주의 ‘록시땅’, 어린이 지원 증정식 개최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L’OCCITANE)이 지난 22일 전세계 어린이들의 실명 예방 위한 ‘아이 러브 록시땅(EYE LOVE L’OCCITANE)’ 캠페인 기부금 증정식을 진행했다.

실명 예방을 위한 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록시땅 글로벌 재단과 록시땅 코리아의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5,000만원의 기부금은 국내 NGO 단체인 하트-하트재단에 전달되어 의료 지원이 취약한 탄자니아 음트와라 지역 초등학교를 중심으로 시력검사, 치료를 포함한 의료적 지원, 시력검사를 위한 인력 교육 등 시각장애를 예방할 수 있는 지속적인 활동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며 총 300,000명에 이르는 탄자니아 어린이들을 지원하게 된다.

올해 진행 된 록시땅 글로벌 재단과 록시땅 코리아의 사회공헌 활동인 ‘아이 러브 록시땅(EYE LOVE L’OCCITANE)’ 캠페인은 기존 시각장애인들의 편의를 돕기를 위한 모금 운동이나 지원비 마련을 위한 활동을 넘어 전세계 어린이들의 시각 장애와 실명 예방을 통해 시각장애인이 되지 않도록 지원하는 한 단계 앞선 캠페인이다. 안경테 기증과 시각장애에 대한 일반인들의 이해를 돕고 편견을 깨기 위해 스타 파티시에 유민주와 함께 점자 메뉴판 제작 및 비치, 쿠킹클래스를 전개하였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