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학 대표가 고객 맞춤형 쇼핑몰 ‘키우다(KIWOODA)’로 e-커머스에 도전해 주목받고 있다. 이 쇼핑몰은 유아용품과 아동복 상품을 시작으로 애완동물 카타고리를 확장함으로써, 소중한 것을 키우는 모든 이를 위한 신개념 커뮤니티형 플랫폼을 지향한다.
이현학 대표는 “리얼리티콘텐츠 생성, 바이러 확산, 네트워크 공유 등의 자연스러운 활동을 생산하고 그 안에서 창출되는 가치를 다양한 참여자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은 플랫폼 서비스를 하겠다”라는 설명이다. 결국 “차별화된 아이템들과 다양한 콘텐츠가 얼마나 고객에 어필하느냐?”가 사업의 포인트라고 밝히고 있다.
한편 이현학 대표는 LG패션출신으로 이후 한국패션협회에서 8년간 글로벌패션포럼, 패션빅데이터분석 등을 맡아 패션전문가로 활약해 온 인물이다. 최근엔 공간 리테일 스타트업 기업 (주)스위트스팟에서 이사로 재직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