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5월 12, 2025
No menu items!
spot_img

이퓨인터내셔널

‘신체계측노바디앱’과 ‘이퓨캐드'’로 비대면 맞춤시장의 혁신을 열다.

자사만의 경쟁력 3가지

  1. 이퓨인터내셔널, 2024 스마트상점 공급기업 선정
    이퓨인터내셔널이 2024년 스마트상점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되며, 신체치수 계측 어플리케이션 ‘노바디플러스’를 통해 비대면 맞춤복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2. 노바디플러스 : 신체 치수 계측의 새로운 기준
    이퓨인터내셔널이 개발한 ‘노바디플러스’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사용자의 신체 치수를 정확히 측정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이다.
  3. 다양한 업계의 활용 가능성
    노바디플러스는 체형 관리 업계와 패션 업계에서 널리 활용될 수 있다.

PARTNERS INFOR
회사명:  이퓨인터내셔널
대표자명:  차미영
업무 담당자: 차미영 대표 / 02-579-4688
웹사이트: www.ifuint.com

이퓨인터내셔널은 최신 기술을 활용해 비대면 맞춤복의 새로운 시대를 열고 있다. 신체 치수를 정확히 측정할 수 있는 ‘신체계측노바디앱’과 치수 입력으로 의류 패턴을 자동 생성하는 ‘이퓨캐드’ 등 이 두 가지 프로그램의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맞춤복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신체계측노바디앱은 정확한 치수 측정의 혁명을 가져왔다. 신체계측노바디앱은 스마트폰 카메라를 이용해 사용자의 신체 치수를 정확히 측정할 수 있는 앱이다. 이 앱은 사용자가 사진을 3번 찍으면 신체의 다양한 부위의 치수를 분석하여 정확한 데이터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간단한 사진 촬영만으로 자신의 신체 치수를 알 수 있으며, 이는 맞춤복 제작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포함하고 있다.

이 앱은 특히 비대면 상황에서 매우 유용하다.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직접 매장을 방문하기 어려워진 상황에서, 신체계측노바디앱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신체 치수를 측정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직접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맞춤복을 주문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이퓨캐드는 치수 입력으로 의류 패턴 자동 생성을 할 수 있다. 이퓨캐드는 사용자가 신체 치수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의류 패턴을 생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신체계측 노바디앱에서 얻은 치수를 입력하면, 이를 기반으로 다양한 의류 패턴을 생성한다. 사용자는 자신의 체형에 맞춘 정확한 패턴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이는 맞춤복 제작의 핵심 요소 중 하나이다.

또한 사용자의 신체 치수를 기반으로 패턴을 자동 생성하기 때문에, 기존의 수작업 방식보다 훨씬 빠르고 정확하다. 이를 통해 이퓨인터내셔널은 고객들에게 빠르고 정확한 맞춤복 제작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퓨캐드는 다양한 의류 스타일과 디자인을 지원하여, 고객들이 원하는 스타일의 맞춤복을 제작할 수 있도록 돕는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