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라거 맥주 ‘페로니’가 이태원 중심에 위치한 전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피자무쪼’(PIZZA MUZZO)에서 오는 9월 22일부터 ‘더 하우스 오브 페로니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더 하우스 오브 페로니’는 ‘Amare L’Italia(=For the love of Italy)’를 모토로, 이탈리아 음식, 맥주 그리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페로니’ 브랜드 행사다. 뉴욕, 런던, 더블린 등 전 세계적으로 트렌디한 도시에서 열렸으며, 아시아 최초로 서울 이태원 ‘피자무쪼’에서 그 시작을 함께한다.
‘더 하우스 오브 페로니’가 진행되는 ‘피자무쪼’는 이태원 지역을 중심으로 라운지 바 ‘글램’(GLAM LOUNGE), 유러피안 펍 ‘프로스트(PROST) 등 다양한 외식 및 클럽 브랜드 등 매장을 운영하는 인터내셔널 다이닝 엔터테인컨트 그룹 엠와이케이 인코퍼레이티드(MYK INC)의 대표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다. 기차역 플랫폼을 모티프로 한 독특한 인테리어가 가장 먼저 눈에 띄며, 피자의 본고장인 이탈리안 출신의 셰프가 선사하는 정통 이탈리안 피자와 파스타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페로니’는 국내 론칭 이래 단순히 맥주를 마시기만 하는데 그치지 않고 세련되고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 체험을 목적으로 하는 마케팅을 선도해 왔으며, 이번 역시 이탈리아 전통 음식 문화와 함께 ‘페로니’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
‘페로니’는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맞아 오는 9월 22일 오프닝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파티에는 ‘피자무쪼’가 자랑하는 비어 가든 공간에서는 유명 DJ의 플레이와 함께 각계의 유명인사를 초대해 자유롭고 흥겨운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다. 또한 파티 현장에는 소비자들에게 전용 잔 각인 이벤트,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계획 중이다.
‘페로니’ 관계자는 “‘페로니’는 지중해를 담은 듯한 청량한 맛과 이탈리아 디자인 감성이 고스란히 담긴 브랜드로 국내의 트렌드세터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어왔다”며 “‘피자무쪼’를 시작으로 이태원, 가로수길, 홍대 등 젊은 층이 많이 모이는 핫 플레이스를 중심으로 이국적인 분위기의 ‘더 하우스 오브 페로니’를 통해 이탈리아 맥주의 맛과 감성을 알릴 예정”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