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이랜드 ‘슈펜’ 2023 FW 퍼 슈즈 매출 전년대비 5배↑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운영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올 겨울 출시한 퍼 슈즈의 인기가 최근 급상승하고 있다. 슈펜은 지난 11월 코지 스웨이드(COZY SUEDE) 컬렉션을 발표했는데, 관련 퍼 슈즈의 매출이 올해 누적으로 전년대비 약 5배 상승했다.

슈펜은 양털 플랫폼 샌들, 스웨이드 퍼 슬리퍼, 양털 숏부츠 등 전 상품 3만원 후반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목의 기장, 미드솔 높이 등 세분화된 상품 라인업으로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높여 구매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지난 12월 19일에는 약 36만 구독자를 보유한 패션 크리에이터와 협업한 캠페인 영상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는 크리에이터가 슈펜 퍼 슈즈를 연출한 가성비 데일리룩을 소개했다.

이랜드 슈펜 관계자는 “슈펜의 코지 스웨이드(COZY SUEDE) 컬렉션은 양털 플랫폼 샌들, 스웨이드 퍼 슬리퍼, 양털 숏부츠 등으로 구성된 합리적인 가격의 퍼 슈즈 컬렉션이다”라고 말하며 “컬렉션 상품 중 퍼 슬리퍼는 실내와 실외에서 신을 수 있도록 제작된 투웨이 겨울 데일리 슈즈로 출시돼 최근 고객 반응이 뜨겁다”라고 밝혔다.

한편, 슈펜의 2023 FW 코지 스웨이드(COZY SUEDE) 컬렉션 상품은 슈펜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슈펜몰 및 무신사에서 판매한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