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의 스시&일본요리 뷔페 ‘수사(SOOSA)’가 이달 29일 신메뉴 ‘낭만키친’ 17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겨울시즌을 맞아 1년 만에 대대적으로 개편한 것으로 시즌 한정으로만 맛볼 수 있다.
수사는 이번 시즌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낭만키친”을 콘셉트로 주 메뉴인 스시 뿐만 아니라 철판요리, 꼬치요리 및 나베요리 등을 선보이며 일본 현지 심야식당에서 먹는 맛과 분위기를 한껏 담아냈다.
신메뉴 ‘낭만키친’ 17종은 ▲텟판 오코노미 함바그 ▲꼬치 함바그 ▲꼬치 타코야키 ▲큐브 타마고 ▲참치(흑새치) 스시 ▲오코노미 돈부리 ▲계란이불 부타모야시 ▲마제 치즈감자 ▲텟판 야키토리 ▲연어 야키니쿠 ▲카라이 오뎅나베 ▲게맛살 와사비 사라다 ▲와후 멘사라다 ▲안미츠 등이다.
그 중 대표 메뉴는 ‘꼬치 함바그’, ‘꼬치 타코야키’, ‘큐브타마고’ 등이다. ‘꼬치 함바그’는 잘 치댄 함박스테이크와 토마토, 대파를 구워 만든 요리로, 취향에 맞게 직접 꼬치를 만들어 먹는 것이 특징이다. 일본식 문어빵에 매콤달콤 양념치킨소스를 얹은 메뉴인 ‘꼬치 타코야끼’와 일본식 계란말이를 살짝 튀겨 제공하는 ‘큐브 타마고’는 인기 일식 요리를 수사만의 독특한 레시피로 제공하여 이색적인 맛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