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행복할 수 있어요. ‘페이지플린 주얼리’와 함께라면요~’ 이래컴퍼니(대표 김경호)의 페이지플린 주얼리가 패션시장 내 주목을 끌고 있다. 단순한 주얼리 제품이 아닌 ‘행복’과 ‘가치’를 담고 있는 페이지플린 주얼리는 지난해 이어 올해도 상승세다.
이러한 인기 비결로는 페이지플린 주얼리의 ‘디자인력’과 ‘상품력’을 꼽는다. 특히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이미지 연출이 강점으로 데일리 주얼리로서 2030 여성층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주얼리의 디자인과 소재 개발에서도 자체 제작하고 있다는 점이 큰 경쟁력이다.
임가공 방식으로 진행돼 세밀한 공정을 거쳐 퀄리티에 있어 남다른 강점을 갖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검수 통해 철저한 제작 과정을 거친다. 고객들로부터 들어오는 제품 문의에 대한 응대와 피드백도 발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페이지플린 주얼리의 이러한 성공 배경에는 김경호 대표의 철학이 담겨있다. “페이지플린 주얼리가 인기를 끄는 비결에는 최고의 상품 퀄리티와 착한 가격도 될 수 있지만, 저희 이래컴퍼니는 ‘고객 중심의 기업’ ‘고객들에게 행복을 전달하는 기업’으로 모토를 삼고 있습니다. 기업의 이익보다 고객들의 니즈와 목소리가 가장 우선돼야 합니다”라고 강조한다.

올해 상반기 또 하나의 큰 이슈는 페이지플린 주얼리가 지난 6월 10일 롯데면세점을 첫 오픈으로 면세점 시장 첫 테이프를 끊은 것이다. 이래컴퍼니는 페이지플린 주얼리의 이번 면세점 입점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한 단계 도약을 모색하고 있다.
롯데면세점에서 선보인 페이지플린 주얼리는 총 20여 종의 상품으로 그동안 이래컴퍼니의 주얼리 비즈니스 노하우들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벌써부터 관심이 크다. 페이지플린 주얼리는 향후 면세점 상품의 비중을 점차 늘려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
김경호 대표는 “페이지플린 주얼리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2024년 중 프리미엄 실버 주얼리로 제품군을 크게 확대할 예정입니다.
브랜드의 혁신적인 디자인과 높은 품질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라며 앞으로 브랜드 사업 방향에 대해 설명했다.
페이지플린 주얼리는 또 전 세계 고객들에게 접근하기 위해 온라인 플랫폼을 강화하고, 다양한 글로벌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주얼리 브랜드로 성장시켜나갈 계획이다.
한편 페이지플린 주얼리의 비전은 단순히 아름다운 주얼리를 제공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고객들에게 의미 있는 순간과 특별한 가치를 전달하고자 한다.
앞으로도 페이지플린은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을 통해 글로벌 주얼리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