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유명 셀렉트숍 ‘아트모스’, 서울에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일본에서 출발한 유명 셀럭트숍 아트모스가 지난 2아트모스 서울을 프리 오픈했다.

서울 압구정 상권에 2층 규모의 플래그십스토어로 오픈한 아모트모스 서울은 지금까지 진행했던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에 새로운 셀렉트숍 트렌드를 제시할 방침이다.

아트모스는 일본에서 시작한 슈즈 중심의 셀렉트숍으로 아티스트, 뮤지션 등과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슈즈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프리미엄 슈즈 등을 엄선해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서울 압구정 첫 플래그십 스토어는 마니층이 두터운 슈즈 브랜드의 유니크한 상품만을 구성해 슈즈 마니아 층으로부터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

이번 플래그십스토어에는 나이키, 아식스, 리복, 팀버랜드의 유니크한 슈즈가 대거 공급돼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의 시선이 한데 모아지고 있다.

이철순 아트모스 대표는 나이키코리아를 비롯해 글로벌 스포츠에서 적극 참여 의사를 보여 런칭으로 이어졌다면서슈즈 트렌드를 리드하는 티어(tier)1급 이상 상품만을 선별해 마니아층 중심으로 운영하게 된다. 유통망은 메스시장을 겨냥하지 않아 극히 일부 상권만을 생각하고 있는 게 현재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트모스 서울은 나이키코리아를 통해 국내에 나이키 상품을 정식으로 유통하고 있는 대표 파트너사인 윈윈스포츠가 전개한다. 윈윈스포츠의 올해 연간 외형은 1000억원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