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16일 ‘유니클로 남양주 화도점’을 오픈했다.
‘유니클로 남양주 화도점’은 오픈 첫날 몰려든 고객들로 계산대 앞에는 길게 줄이 만들어질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었다. 화도점은 성인용부터 키즈 및 베이비 상품까지 온 가족을 위한 다채로운 라인업을 제공하고 넓은 주차 공간 등 쾌적한 쇼핑 환경을 갖춘 교외형 매장이 특징으로 온가족이 함께 쇼핑이 가능한 패밀리형 쇼핑 매장이 될 전망이다.
오픈을 기념하며 ‘유니클로 남양주 화도점’은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다채로운 상품들을 매장 단독 특별가에 선보인다.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초경량 패딩인 성인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재킷’은 정상가에서 1만원 할인한 5만9900원에 제공한다. 히트텍에 브라컵이 부착된 ‘히트텍 브라 탱크탑’ 및 ‘히트텍 브라 U넥 T(8부)’도 1만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 1만9900원에 제공하며, 키즈용 ‘후리스 풀짚 재킷’은 정상가보다 7000원 할인된 1만2900원에 판매해 패밀리 고객과 남녀노소를 위한 다양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유니클로 남양주 화도점’ 오픈을 기념하는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매일 구매 금액과 상관 없이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다우니 향기 지속제 1팩(3개입)’을 증정하며, 8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유니클로 보온병’과 함께 ‘유니클로 블랭킷’ 혹은 세탁 바구니로 활용할 수 있는 ‘햄퍼’ 중 한 가지를 랜덤 증정한다. 증정 이벤트는 상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