샴푸만으로 헤어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일명 ‘세팅 샴푸’ 위드보스 브리즈가 13일 CJ오쇼핑 온라인몰 오픈을 시작으로 19일에는 ‘최화정쇼’를 통해 본격 론칭한다.
CJ오쇼핑의 ‘최화정쇼’는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스마트한 3050세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주방, 가전, 침구 등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좋은 신규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방송을 통해 고객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생생한 쇼핑 이야기를 들려 주고, 국내외 최신 트렌드를 전달해 주는 ‘트렌드 세터’로서의 역할을 해 나가고 있다.
위드보스 브리즈는 오랜 시간 내·외부 품평을 통해 제품력과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선정됐다. 최근 헤어 스타일링과 두피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스타일을 살리면서 모발 건강에도 좋은 제품’에 대한 수요가 점점 높아지는 것을 반영한 것.
위드보스 브리즈 샴푸는 단지 샴푸만으로도 쉽게 드라이와 스타일링을 할 수 있도록 하면서도 그 스타일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주안점을 두고 개발됐다. 이미 기존 샴푸 고유의 기능을 유지하면서 원하는 헤어스타일을 구현할 시 모발의 형태를 오랫동안 유지시켜 주는 헤어 샴푸 조성물에 관한 내용으로 특허를 받은 제품이다.
특히 브리즈 샴푸는 자연 유래 5가지 허브 성분과 16가지 아미노산 콤플렉스가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손상된 모발을 매끄럽게 해 준다. 샴푸를 할 때는 풍성한 거품으로 두피와 모발의 노폐물 제거를 용이하게 한다. 또한 파라벤 무첨가 제품으로 자극 없는 무자극 샴푸로도 알려져 있다.
위드보스 관계자는 “위드보스의 제품들은 청담동 뷰티 살롱 20년 노하우가 바탕이 되어 개발된 만큼 성분, 성능 면에서 그 어떤 브랜드와 견주어도 뒤지지 않는다”며 “CJ오쇼핑 최화정쇼 론칭도 이러한 부분이 장점이 되어 수월하게 진행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