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스톤에프앤씨(대표 박미희)의 애슬레저 브랜드 ‘프론투라인(Front2line)’이 잠실 롯데월드몰 2층에 팝업스토어를 오는 2월 4일(화)까지 운영한다.
‘프론투라인’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서 더 나은 삶의 균형과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웰니스 웨어 브랜드로, 동작이 자유로운 편안한 핏과 부드러운 촉감의 소재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브랜드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코튼 브라탑, 프리미엄 레이온 요가복 커버업, 사계절 활용이 가능한 시그니쳐 조거팬츠 등을 최대 84% 할인 혜택으로 구성했다. 또 겨울 패딩 아우터, 맨투맨 셋업 등 FW 시즌오프 제품을 팝업 한정 특가로 전개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팝업 한정 리유저블백이 증정되며, 5만 원 이상 구매 시 100% 당첨 럭키드로우, 카카오톡 친구 추가 시 5%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되는 등 다양한 현장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이번 팝업에서는 미국 피트니스 소도구 전문 브랜드인 ‘발라 코리아(bala korea)’와의 협업을 통해 매장 내 숍인숍을 구성했다. 발라는 소도구 아이템임에도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 뱅글, 폼롤러, 바 아이템을 팝업에서 함께 선보인다.프론투라인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고객들의 매일 더 나은 하루를 위해, 일상 속 활동적이고 안정된 순간들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응원하는 프론투라인의 브랜드 가치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특별한 혜택과 함께 브랜드의 감각적인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이번 팝업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프론투라인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