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웨이투스테이, 한국인이 좋아하는 유럽 아파트 베스트 5 추천

유럽 아파트 렌탈 전문 기업 ‘웨이투스테이(waytostay)’는 최근 한국인이 좋아하는 유럽 아파트 베스트 5을 소개했다. 파리, 바르셀로나, 로마 등 유럽 도시의 한국인들이 자주 이용하고, 만족도도 높은 아파트들이 포함됐다. 포함된 아파트들은 모두 9.0 이상의 평점을 받았고, 유럽 도시 중심가에서도 가까워 지난해 기준으로 7~8월 모두 매진되는 등 인기를 끌었다.

에펠탑이 위치하고 있는 파리 7구엔, 웨이투스테이 아파트 ‘Eiffel Qi Garden’이 자리잡고 있다. 무려 평점 9.9를 받고 있는 ‘Eiffel Qi Garden’의 특징은 에펠탑이 바로 보이는 정원과 파리지엥을 닮은 디자인이다. 한국인뿐만 아니라 웨이투스테이를 이용하는 다양한 국적의 여행객들에게도 인기가 많아, 6개월 전 예약이 필수다.

바르셀로나 아파트 ‘Eixample Comfort’은 바르셀로나에서도 주택가와 고급 레스토랑, 바들이 어우러져 있는 것으로 유명한 에이샴플레 지역에 위치하고 있다. 카탈루냐 광장과 에스파냐 광장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 바르셀로나의 관광지로의 이동도 용이한 편이다. 아기자기한 가구와 거실의 발코니는 신혼 부부뿐만 아니라, 아이와 함께 가족 여행을 온 여행객들에게 잘 어울릴 듯하다.

로마 아파트 ‘Rione Ponte’는 로마 도심부의 티베르 강변에 위치해 있다. 강 건너로 바티칸 시티를 마주하고 있어, 로마의 관광지들을 둘러보기에는 최적의 장소이다.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와 대리석으로 꾸며진 장식들이 마치 르네상스의 로마에 온 듯하다. 8명까지 숙박이 가능하니, 가족 또는 비즈니스 여행자에게 적합한 아파트이다.

평점 9.7점으로 많은 여행객들에게 사랑받는 피렌체 아파트 ‘Faenza ll’. 피렌체의 산타 마리아 노벨라 역으로부터 500m 거리에 있어, 다른 이탈리아 도시에서 기차로 피렌체에 오는 여행객에게 적합하다. 복층 아파트로 아래층엔 한 개의 침실과 더블베드가 있고, 위층엔 소파베드가 있다.

리스본의 중심은 피게이라 광장이라 해도 무방하다. 리스본 아파트 ‘Dom Duarte Dois’는 피게이라 광장을 마주보고 있다. 모던한 인테리어와 발코니는 이 아파트가 왜 많은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있는 지 알 수 있는 대목이다.
‘유럽 안의 두 번째 우리 집’ 이란 슬로건으로 유럽 주요 도시에 아파트를 렌트해주는 ‘웨이투스테이’는 ‘에어비앤비’와 달리 개인과 개인 간의 거래가 아닌, 아파트 매니저를 통해 호스트와 고객을 관리하고 있다. 때문에 고객은 불만사항을 ‘웨이투스테이’ 업체 측에 바로 전달하고 답변 받을 수 있다.

윤성보 웨이투스테이 한국 대표는 “실제로, 항공사가 고객의 캐리어를 분실했을 때, ‘웨이투스테이’ 한국인 상담원이 항공사와 연락하여, 아파트로 캐리어를 부쳐준 적도 있다”고 말했다.
모든 아파트들이 숙박업소로 정식 등록되어 있어, 최근 불거졌던 불법 숙박 공유 이슈에서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