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원더브라, ‘2018 소비자의 선택’ 언더웨어 부문 대상 수상

엠코르셋(대표 김계현)에서 전개하는 푸쉬업 브라 브랜드 원더브라가 25일 서울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열린 ‘2018 소비자의 선택’ 시상식에서 언더웨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2017년에 이은 2년 연속 소비자의 선택 대상 수상으로 원더브라가 다시 한번 언더웨어 부문 최고 인기 브랜드라는 독보적 위상을 확인했다. 원더브라는 2009년 국내 론칭 한 이후 홈쇼핑뿐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으로 채널을 확대해 누적매출이 4천억 원이 넘는 메가 브랜드로 성장했다.

최근 패션업계의 대세인 “애슬레저 트렌드”에 발맞춰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론칭한 원더브라 스포츠 전용라인 WBX도 스포츠 마니아를 중심으로 인기를 모으는 중으로, 가로수길에 WBX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추진 중이다.

원더브라 브랜드의 성공과 함께 엠코르셋도 지난 7월 코스닥 입성에 성공하며 승승장구 중이다. 엠코르셋은 1999년 출범한 글로벌 이너웨어 전문기업으로, 홈쇼핑 채널을 중심으로 유통을 전개해 설립 이후 지금까지 단 한번의 후퇴 없이 연 매출이 증가하며 무섭게 성장하고 있으며, 알리바바 티몰을 중심으로 한 중국 사업에서도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현재 원더브라, 플레이텍스, 저스트 마이 사이즈, 메이든폼, 메종르자비 등 글로벌 란제리 브랜드부터 미싱도로시, 르페 등 자사 란제리 브랜드를 운영 중이며, 미란다 커가 만든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코라 오가닉스’를 론칭해 사업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엠코르셋은 최근 YG 엔터테인먼트와 전략적 투자 계약을 맺고 앞으로 아시아 시장 진출 및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에서 다양한 협력을 예고해 화제가 됐다. 엠코르셋과의 협력은 YG 엔터테인먼트가 언더웨어 전문기업과 진행하는 첫 전략적 협력으로, 란제리와 엔터테인먼트가 만나 어떤 폭발적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