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14, 2025
No menu items!
spot_img

‘라이풀 X 웍스아웃’, 캡슐컬렉션 출시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라이풀’과 서울 압구정의 편집숍 ‘웍스아웃’이 콜라보레이션 캡슐컬렉션을 선보인다.

‘라이풀’과 ‘웍스아웃’이 선보이는 이번 캡슐컬렉션은 1년간의 기획을 거쳐 탄생한 프로젝트로, 다운, 코트, 셔츠, 후디, 팬츠 등의 아이템으로 출시된다. 모노톤을 기반으로 조화로운 색 배합과 절제된 여백의 미, 겉과 내부 소재의 변화, 포인트가 되는 컬러의 전환을 살려 디자인됐다.

특히 오는 10일 압구정 ‘웍스아웃’ 매장에서는 ‘라이풀’의 2017 원터 제품 전시와 함께 ‘웍스아웃’과 ‘미스치프’가 각각 참여한 콜라보 다운 파카를 최초로 공개한다. 당일 현장을 방문하면 ‘라이풀 2017 A/W 시즌 15%, ‘웍스아웃 X 라이풀’ 콜라보레이션 10%, ‘미스치프 X 라이풀’ 다운 파카 10% 등 할인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라이풀’과 ‘마이아디다스’의 마지막 5번째 프로젝트 이벤트도 당일 진행된다.

한편 ‘라이풀’ 미니멀 가먼츠는 2005년 런칭한 브랜드로 특유의 컬러감과 심플한 디자인, 위트 있는 디테일을 앞세워 획일화된 기성 의류와 차별화를 강화하고 있다. 미니멀한 디자인에 10대부터 30대까지를 아우르며 최신 트렌드는 물론 언제든 다시 꺼내 입을 수 있는 스테디한 디자인까지 담고 있다. 또한 하이 퀄리티를 위해 전체 제품을 국내에서 생산하며 최근에는 다양한 사이즈를 선보여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 고객까지 흡수하며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

HOT NEWS

- Advertisment -
Google search engine